광고 통합 관리를 위한

광고 대시보드

광고 대시보드란

모든 광고 현황 및 성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대시보드로 모든 광고 성과를 빠르게 파악하여 시간 절약 및 의사결정에 도움을 줍니다.

기존 문제점

여러 광고 채널의 성과를 매일같이 확인하면서 스스로도 몰랐던 불편함 3가지

하나의 광고 채널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소요됨

광고 채널들 간의 성과 비교가 어려움

광고 통합 관리 방법을 모름

솔루션 = 광고 통합 대시보드

광고 대시보드 구성

통합 광고 관리

페이스북 광고, 구글 광고, 네이버 광고 등 여러 광고들의 성과 확인 및 비교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광고마다 광고비를 다르게 집행하더라도 각 광고의 클릭률, 전환율, 전환당 비용 등을 비교/확인 할 수 있어 다음 의사결정을 빠르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채널별 광고 관리 1

광고마다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날짜, 캠페인 기준으로 성과를 더욱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 채널별 광고 관리 2

노출, 클릭, 전환 등 하나의 데이터 항목을 기준으로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환 성과 관리

전환 데이터를 중심으로 집행하는 모든 광고의 전환 성과를 한눈에 비교/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

스타트

단일광고 대시보드 최대 2개
통합 대시보드
전환 대시보드
7일 성과 대시보드

그로스

단일광고 대시보드 최대 5개
통합 대시보드
전환 대시보드
7일 성과 대시보드

유니콘

단일광고 대시보드 6개 이상
통합 대시보드
전환 대시보드
7일 성과 대시보드

*부가세 별도

자주묻는 질문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제작되었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란 구글에서 제공하는 웹기반의 무료엑셀입니다.

아닙니다. 처음 1회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구글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면 구글 검색광고와 구글 디스플레이광고는 별개로 간주합니다. 즉, 구글 검색광고 1개, 구글 디스플레이광고 1개로 간주하여 총 2개입니다. 네이버 광고도 네이버 검색광고와 쇼핑광고는 별개로 간주합니다. 이유는 각 광고마다 독립적인 대시보드를 갖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파일에 입력할 수 있는 최대 셀 개수는 500만 셀입니다. (2019년 3월 기준)

사용하시다 오류 등 문제가 발생하시면 무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단, 처음 제공했던 템플릿과 다르게 추가 및 삭제하는 등 수정하여 사용하시다 문제가 발생하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샘플 대시보드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본 페이지의 샘플 이미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구입 및 문의하기

hello@wemark.co.kr

*추천 서비스

구글 애널리틱스 교육